◈ - 자료방/- ◈ - 자유글

나체 여인 모양의 열매가 여는 나무

웃어봐요 2011. 12. 3. 13:54

 

나체 여인 모양의 열매가 여는 나무
    과연. 사람 모양을 한 나무 열매가 존재할까요?
    태국 방콕에서 약500km 떨어진 펫차분(Petcha boon)이라는 지방에는 사람모양,
    특히 여인의 몸을 한 신기한 나무 열매가 자라고 있다네요.

     
    이 나무를 사람들은 Nareepol이라 부르며,
    이것은 여자라는 의미의 Naree와 나무라는 의미의 Pol이 합쳐진 이름으로
    말하자면여자나무라는 뜻이네요.


 

 

망고같은 열대 과일류의 이 열매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

조물주의 창조물이라니 대단하네요~

그러나, 사진으로 봐서는 스스로 열린 나무의 열매라기 보다는

누군가에 의해 인위적으로 만 들어 매단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...


 

 

한편으론, 사람이 인위적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일이 너무나 다양하고

그 한계가 없다는 것을 감안해 보면 원래 이 나무의 열매를

사람모양의 틀에 끼워 키운것이 아닐까? 라는 생각 도 드네요.^^

 

왜 요즘에는 하트모양틀에 끼워서 재배한

하트 모양의 감귤이 등장하고 그런다니까요...
어쨌든 참 신기하네요.......^^^